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주 원룸 이사 혼자 이사하기 힘들 때 도움 받은 후기
    생활정보 주변소식 2022. 6. 3. 17:05


    안녕하세요 최근에 제 지인이 청주에서

    원룸이사를 하게 되었는데 친절하게 잘 해줘서

    잠시 소개해볼까 합니다.



    친구가 이제 결혼 준비를 하게 되면서 이직을 하고
    일자리를 옮기면서 다른 곳으로 이사를 가야했는데

    룸에 살지만 워낙 긴시간 원룸에 살아서 짐이 많았어요.

    그래서 혼자 옮기기는 쉽지 않았어요.

     

    생각보다 짐이 많다 보니

    청주 원룸이사를 도와주는 곳을 찾아봤어요.

    이사짐센터에 전화를 해봤는데 원룸 이사는

    도와주지 않다고 해서 열심히 알아봤어요.

     

    아무래도 도와주는 사람이 없는데

    이사 날짜는 다가와서 점점 초초해지고 불안했는데

    여러가지 업체 중에서도 후기도 좋고

    전문가 냄새가 나는 업체를 알게 되었어요.



    여러군데 알아 보던 중에 알게 된

    청주 원룸이사 업체에 대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찾았어요.

     

    처음에는 원룸 이사라고해서 그냥 대충하지 않을까

    걱정하지 않을까 걱정을 했는데요.

    상담할 때부터 차량을 준비하는 문제로

    짐이 얼마나 있는지 짐은 어떤 종류로 있는지

    구체적으로 물어보시더라구요.

     

    보통은 원룸이사를 그런거 물어보지 않는데

    자세하게 물어봐 주셔서 원룸이사도

    친절하게 해주시는 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일단 이사 하기 전부터 첫 인상이 친절하고

    안내도 잘해주시기도 해서 첫인상은 합격이였어요.

    보통 바쁘다는 이유로 안내를 제대로 안해주는

    업체도 있었는데 여기는 그래도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는 편이 였어요.



    저도 결혼 준비를 하기 까지

    여섯 일곱번의 원룸이사를 직접 해보기도 하고

    업체에게 맡겨보기도 했지만

    친구가 말하는 내용을 들으면서 이런 업체가

    저희 집 이사를 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집에 오자마자 전문가의 냄새가 풍기는 건 무엇인지...

    짐싸는 속도하며 짐을 정리해주시는게 정말 노련했어요.

    이사도 많이 해보신 느낌이 확 들었어요.

     

    이사를 나올 때 짐이 제대로 정리되어 싸지지 않으면

    새로운 집에가서도 엄청 헤매는 경우가 있었는데

    제가 말하지 않아도 정리하면서 짐을 싸주셔서 좋았어요.



    저번에 원룸간 이사를 할 때는

    짐이 너무 많아서 원룸인데도

    짐싸는 시간이 오래 걸려서

    이사갈 집에 들어가기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는데

     

    이번에는 진짜 순식간에 짐을 싸주셔서

    다음집으로 가는 시간이 그리 길지 않았어요.

    빠른 속도로 짐을 싼다고 해서

    가구나 물건에 흠집이 나는 것 같지도 않았어요.



    빠른 속도 이사짐을 싸다보면 대게

    짐에 흠집이 많이 나기도 하고

    정리가 제대로 안되는 느낌을 받았는데

    이번에 해주신 청주 원룸이사 업체는

    이러한 문제들이 하나도 없어서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이사를 하다가 보면

    주변 집에서 시끄럽다고 항의받을 때도 있었는데

    이번에는 그러한 문제없이

    조용히 짐을 싸서 조용히 집을 빠져 나왔어요.

     

    박스에 짐을 넣다가 보면

    소란스러울 법한데 그런 소란이 없었어요.



    직장 때문에 지방에 있어서 도와줄 사람은 없는데

    짐은 많고 해서 진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새로운 집에 도착을 무사하게 도착을 했어요.

     

    도착하고 나서 정리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릴까봐

    빠른게 짐을 풀어주셨으면 했는데

    짐도 금방 풀어주시고

    큰 가구들은 저에게 의견을 물어보시고

    놓아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아저씨들이 돌아가시고 나서 

    가구를 옮기려고 하면 힘도 많이 들고

     다음 날 몸살이 날 것 같았는데

    이렇게 직접 하나하나 어디에 두면 좋겠냐고

    물어봐주시고 제가 원하는 자리에

    짐을 놓아 주셔서 집 정리를 하는데 수월했어요.

     

    아저씨들이 짐이 많아서

    짐 푸는데 오래 걸릴것 같다고 하시면서

    수납장에 대략 짐을 넣어주시고

    정리해주시것 까지 도와주셨어요.



    이사짐을 풀면서 유의 깊게 봐야겠다고

     생각했던 것 중에 하나가 바로 가구가 깨지거나 

    기스나지 않는건데 잘 신경 써주셨어요.

     

    확실히 원룸만 하신 것 같은 느낌이

    아니라고 느껴졌어요.

    그래서 아저씨들한테 물어보니까

    원룸부터 오피스텔, 20평에서

    30평 포장이사도 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역시 경험이 많은 분들이 해주시니까

    확실히 손상되거나 잃어버리는 물건 없었던것 같아요.



    짐을 다 풀고 대략적인 마무리를 하고나서야

     이사를 도와주신 아저씨들이 돌아가셨어요.

     저는 이사를 도와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해서 짐만 내려놓고 가시라고 했는데도

     아저씨들이 이것만 이것만 하시면서 

    정말 책임감 있게 도와주셨어요. 

     

    처음에 단순하게 청주 원룸 이사쯤은 

    생각을 했었는데 다시는 그런 생각이 나지 않을 것 같아요.

    그래서 친구가 후기 작성해달라고 해서

    이번에는 작성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사가 마무리되고 나서 친구 부모님이 오셨는데

    이번에 이사를 누가 도와줬냐고 하시면서

    예전이랑 다르게 깔끔하게 잘 되었다고 하셨어요.

     

    이사를 하고나서는 짐이 정리될 때까지

    누구를 부르기가 힘들었는데요.

    이번에는 이사짐 정리를 아저씨들이

    적극적으로 도와주셨기 때문에

    금방 정리도 되서 집들이하고

    이사온 기분을 확실히 내서 좋았어요.

     

    너무 감사한 나머지 아저씨들에게

    기프티콘도 선물해드렸어요.

     

    청주에서 용달이나 원룸이사가 필요하다면

    개인용달 업체 꼭 소개하고 싶습니다.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