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명 항암 맞춤 부분 남자 여자 가발 전문 상담하는 박승철위그스투디오
    생활정보 주변소식 2022. 4. 18. 17:15

     

     

     


    옛날이나 지금이나 탈모나 머리가 없는 이유로
    인해서 고민하는 분들이 많아요. 그런 분들을 
    봐왔지만 가까운 부모님이 그런 고민을 할꺼
    라는 생각을 못했었어요. 따로 말씀이 없었으나
    어느순간부터 신경을 하나둘씩 쓰다보니까 
    그런 일들이 많이 있어서 스트레스를 받아하는
    엄마를 보다보니까 걱정이 되기 시작했어요.

    주변 친구들도 말을 하다보니까 이미 가발을
    착용하는 부모님들도 계셨고 요즘은 예전에
    비하면 티도 많이 안나다보니까 내 머리같은
    느낌이 많다고 들어서 부천 가발 잘하는 곳을
    알게 되어서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찾아오기에도 아주 적합한 곳에 위치를 하고
    있어가지고 좋았어요. 특히나 주차장도 더더욱
    준비가 되어있고 접근성도 좋아가지고 부담을
    가지지않고 방문을 해볼 수 있었어요.

    특히 소풍 터미널 바로 옆에있으니까 방문을
    해보기에는 아주 쉬워요.

     

     


    이곳은 100%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는 곳
    이라서 미리미리 예약을 하고 엄마와 함께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은근 직접 방문을 하니
    긴장도 되고 과연 어떨지 모든 부분들이 궁금증이
    커지기 시작을 하였는데요.

    그래도 많은 분들이 방문을 해주고 만족도가
    높은곳으로 이곳으로 추천을 대부분 해주셔서
    머리숱없는걸로 스트레스 받던 엄마가 마음이
    편안해졌음 좋겠다는 생각뿐이였어요.

     

     

     


    부천 가발 잘하는 곳으로 추천을 받았지만
    사실 걱정반 기대반이였거든요. 그래도 막상
    방문을 해보니까 내부도 깔끔하고 예쁘게
    잘 꾸며져있어가지고 괜찮다 싶었어요.

    전체적으로 내부 관리도 잘하는구나 싶어서
    편안하게 대기하고 시작을 해볼 수 있어서
    첫인상도 아주 마음에 쏙 들었어요.

     

     


    굉장히 오랫동안 운영을 해왔던 곳이기도
    하다보니까 많은 고객님과 믿을 수 있는 소통과
    함께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아서 더더욱 궁금증
    유발을 하게 되었어요.



     


    단순히 머리가 없어서 방문을 하는 분들 뿐
    아니라 굉장히 생각지도 못한 다양한 고민을
    하는 분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그렇다보니까 저희 엄마도 단순한 이유이지만
    나름 고민하고 스트레스를 받았지만 그래도
    개선을 위해 카톡으로 박승철위그스투디오 부천점으로
    예약 상담을 받아서 방문을 하게 되었던거죠.



     


    예전에는 그저 머리가 없다는 이유로 하려고
    많이 생각을 하였지만 요즘은 항암가발은
    물론이고 부분과 맞춤 그리고 남자와 여자 
    모두다 부담없이 오히려 내 머리인것처럼
    진행을 해볼 수 있는게 장점이였어요.

     

     


    요즘 트랜드나 엄마에게 잘 어울리는 머리로
    원하다보니까 트렌드를 잘 아시는 분일까
    했었는데 정말 경험과 노하우는 무시할 수 
    없겠구나 싶은 마음이 쏙 들었어요.



     


    그렇게 안내를 받고 상담을 기다리게 되었죠
    여긴 연예인분들도 방문을 하였고 꽤나 많은
    분들이 방문한게 딱 느껴져서 좋았어요.

    다양한 스타일들이 되어있는걸 보니까 각자
    스타일이 어울리는게 있는데 그 부분을 잘
    맞춰볼 수 있지 않을까 조금은 궁금했어요.

     

     


    깔끔한 공간으로 되어있고 개개인의 공간도
    존중해주는 느낌으로 잘 되어있어가지고
    부담없이 상담을 받아볼 수 있었어요.

    상담실을 들어가니까 정말 다양한 헤어들이
    있는데 머리때문에 걱정하는 분들이 진짜
    많은데 그럴싸한게 많아가지고 조금은
    편안하게 하고 다닐 수 있겠다 싶었어요.

     

     


    저희엄마처럼 머리가 없는 경우만 진행을
    하는게 아니라 항암치료를 받는 분들도 많이
    진행을 하는만큼 다양한 고민으로 인해서 
    많은분들이 하고 있다라는걸 알고 나니까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은 분들을 위해서
    도움을 줬구나가 느껴졌던 것 같아요.

     

     


    그렇게 보다보니까 저도 어울리는 스타일까지
    찾아가지고 저마저도 관심을 갖게 되게 되서
    생각보다도 정말 퀄리티도 좋고 너무 예뻐서
    웬만한 분들은 모두다 만족할 수 있겠다 싶은
    생각이 크게 들었어요. 부천 가발 고민하지말고
    오시면 좋을 것 같았어요.

     

     


    부천 가발에 대한 인식도 많이 바뀌기도했고
    처음이 조금은 어렵고 낯설지만 결과로써는
    아주 만족도가 높아서 많은 분들이 편안하게
    사용을 하고 있다고 해요.

     

     


    종이 한장을 주면서 기본적인것부터 방문을
    한 이유와 원하는 스타일이나 여러가지 파악
    해볼 수 있는것들을 체크를 하게 하였어요.
    대부분 여자 가발을 많이 진행할 것 같았는데
    성별을 뭐 비슷하다고 하더라구요.

     

     


    요즘은 부분적으로도 머리가 없는 경우도
    있다보니까 그 부분을 보완해주는 부분적인
    것도 진행을 많이 한다고 하였어요. 안그래도
    저도 머리가 없어보이지는 않지만 대체적으로
    숱이 많이 없다보니까 나이를 먹었을때 걱정이
    있는 부분이 있었거든요. 그런 부분도 꼼꼼히
    상담을 받아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꼼꼼한 상담을 통해서 제일 어울리는 디자인을
    선택했는데 진짜 머리같아가지고 퀄리티가 
    대단하다 싶었어요. 또한 미용실 같은 느낌이
    드는 공간도 있었는데 정말 개개인이 불편함
    없도록 해주시는게 굉장히 좋았어요. 엄마가
    머리 이야기 하거나 하는거에 예민하다보니
    걱정이 되었는데 프라이버시를 잘 지켜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엄마가 주변에서도 머리때문에 말이 많아서
    기분 안나쁜척했지만 속상한적이 많았는데
    원장님이 좋은말과 꼼꼼하게 봐주시는걸로
    감동도 받고 마음에 들어해서 자신감도 다시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엄마를 위해 갔는데 젊은분들도 혹할 수 있는
    그런 투톤이나 그런 염색한 느낌을 주는것도
    있어서 세상 놀라웠어요. 저도 사실 관심이 훅
    가게 되더라구요.

     

     

     

    저도 추후에 고민이 많아진다면 꼭 직접 방문을
    해보면서 상담 받고 한다면 만족도를 높일 것
    같았어요. 의외로 젊은분들도 많이 방문을
    한다는 말에 진짜 요즘은 인식이 많이 바뀌었다
    라는 생각이 크게 들었어요.

     

     

     


    덕분에 저희 엄마도 기분이 좋아지는게 딱
    눈에 보여서 효도를 제대로 한 기분이 들었고
    엄마가 한결 표정도 밝아져서 마음에 들었어요.

    이제 남들 앞에서도 당당해지는 모습을 이제
    볼 수 있겠다 싶어서 마음도 놓이고 부천 가발
    관심있는 다양한 연령대와 성별 상관없이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는 곳이니까 고민하지
    마시고 방문을 꼭 해보면 달라질 수 있을꺼에요.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