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 구월동 건강한 맛집 [곤드레밥집] 곤드레밥도 무한 리필!
    맛집.카페 2022. 7. 15. 21:42


     

     


    안녕하세요 청우입니다.

    2주 정도 된거 같은데 주말에 인천에

    동생이 있어서 동생을 잠깐 만나고

    점심을 먹기 위해 이 곳 저 곳 찾아봤어요

     

    구월동이라고 하면 되게 번화라고 들어서

    핫한 맛집. 데이트 하기 좋은 식당을

    갈까 하다가

    여자 친구가 건강한 밥집을 먹으려고

    찾아보는 중에 유연찮게 알게 된 식당입니다.

     

    업체명이 [곤드레밥집]이여서 맞는가

    싶다가 지도페이지와 후기를 보고 괜찮겠다

    생각이 들어서 찾아가게 되었어요



    생각보다 건물이 컸어요

    보통 건물이 크면 맛집이거나

    아니면 건물만 큰 식당일 수 있었고

    외관이 뭔가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어서

    그저그런 식당이겠구나 싶었습니다.



    1층은 카페로 구성 되어 있는데

    요기는 조금 있다가 소개를 하고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사진과 다르게 사람은 되게 많았어요 

    그런데 들어오신 분들의 연세가

    젊은 사람들 보다는 연세가 되시는 분들이

    더 많이 오신걸 보아 내공이 있는

    식당이겠구나 라는걸 느끼고

    건강한 맛집이겠구나 라고 생각했어요



    보시다시피 한쪽에 보시면

    식사하시는 분들이 되게 많이 있죠

     

    메뉴는 몇 가지 없었어요

     

    곤드레밥상 12,500원

    코다리정식 21,000원

    간장게장정식 27,000원

     

    그래서 저희는 곤드레밥상

    2개를 주문했어요



    기본적으로 밑반찬이 나오고

    그 외 반찬이 더 필요하신분은

    가운데에 처음에 나오지 않은 밑반찬도

    가져오시면 되는데

    모두 무한 리필입니다.

     

    나중에 알았는데 심지어 곤드레밥까지

    무한 리필입니다. (이건 카운트 문의)

     

    그래서 여자 친구와 밥을 먹으면서

    말한게 건강한 밥상이자 정말 혜자스러운

    식당이라고 이야기를 했었어요

     

    그리고 요기 음식은 되게 빨리 나옵니다.



    메뉴가 나오는데 미리 준비가 되어있어서

    빨리 나왔지만 그렇다고 안신선하거나

    그런건 없었습니다.



    곤드레밥과 같이 나온 된장찌개 두부는

    찐입니다. 저희 집 바로 위가 파주인데

    파주가 장단콩으로 유명해서 두부를

    한번씩 먹고는 합니다

     

    두부 자체가 되게 고소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된장찌개도 되게 진했어요



    그리고 가운데에 있는 셀바 옆에는 도시락처럼

    사이드 음식도 같이 도시락처럼

    판매하고 있습니다.



    밥을 먹고 1층으로 내려가면

    카페가 있는데 이게 되게 좋았다고

    생각이 되는게 셀프 카페로 구성되어 있는데

    자유롭게 휴식을 하고

    먹고 싶은 디저트를 자유롭게 드실 수 있어요



    그래서 2층은 조금 한산했는데

    1층은 되게 북적북적했어요



    카페 내에서 다양한 차들도 무료로 제공하고

    커피도 제공하고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뻥튀기 과자도 있었어요

     

    저희도 시간이 있다면 조금 시간을 보내고

    싶었는데 조금 아쉬웠습니다.



    저희는 걸어와서 상관은 없었으나

    자체 주차장도 운영하고 있어서

    같이 사진을 찍어봤어요



    주차장에 주차 도와주시는 분이 계셨는데

    직접 주차를 하지 않고 사진 찍는 동안

    잠깐 봤음에도 되게 친절하셨어요

     

    음식을 먹기 위해 오지만 주차장이

    그 식당의 문이자 얼굴이 될 수도 있는데

    들어올 때부터 손님분들이 좋은 기분으로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말 배부르게 먹고 나왔는데

    무한 리필에 카페까지 운영하고

    맛 또한 있어서 여자 친구가

    이 날 저녁에 낮에 갔었던 곤드레밥집을

    또 이야기를 했던게 생각이 나요

     

    이상 구월동에 있는 곤드레밥집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